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견갑골 통증 날개뼈 통증

건강의학

by sayori_angel 2021. 4. 21. 15:17

본문

견갑골 통증 날개뼈 통증 

 

견갑골의 통증, 견갑골의 통증을 신경 쓰지 않고 살아가는 분들도 많습니다만, 심해지면 계속 의식되어 아픈 것이 현실입니다. 정신과적 문제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신체반응이 심하게 나타나기도 합니다.



목 디스크의 소인과 흉추변위 및 견갑대의 불균형이 원인으로 꼽힙니다. 당연히근육과힘줄이분포되어있기때문에그부분도동시에다루어야하고여기에머무를것이아니라진짜원인을소상해서찾는것이실력입니다.



어느 정도의 소양이 있으면 이것이 가능하지만, 시술 난이도에 따라 경락적인 구멍을 뚫기도 합니다. 그러나 저희 병원은 완전히 해부학적으로, 공격적이기는 하지만, 위험하지 않도록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위의 세 가지 양상으로 크게 분류할 수 있는데, 가장 취약한 부위로 통증이 큰 곳입니다.



내측통은 마름모꼴근과 견갑골상각, 그 안까지 구석구석 조사해 불안 요소를 제거하고, 극하근과 소원근은 밀접하게 붙어 있습니다만, 이쪽이 아프면, 회전근에 부하가 걸린 상태입니다. 아무래도 팔을 많이 사용하는 직업, 스포츠인에게서 흔히 볼 수 있는 케이스네요. 

 

 

견갑골의 통증, 견갑골의 통증은 전체적인 맥락에서는 어렵지만 막상 치료에 들어가면 빠르게 반응하기 때문에 잘 낫는 편입니다. 건과 인대, 그리고 근육군을 한번에 처치해 주는 심부 자극술을 운용하고 있으며 뼈를 향해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들어갑니다.



이러한 노하우로 무난히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약침요법 등을 배합하여 재발을 방지해 줍니다. 또한 왜곡된 밸런스에 대해 집약해 나가는 복원술기로서 균형을 잡는 매뉴얼을 갖추고 있습니다.   

 

 

 

 

 

 

의식적으로 스케이플 ar를 조정하고 극복할 수도 있지만 여기에는 함정이 숨어 있습니다. 모든 과정이 끝난 후에 하면 염증이 생기는 상태에서는 오히려 가중시키는 동작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