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형 남자 성격 알고 보면 단순해요

사랑연애

by sayori_angel 2021. 4. 24. 01:17

본문

b형 남자 성격 알고 보면 단순해요

 

 

오늘은 B형 남자의 성격이 어떤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형 남자는 유머가 많고 인기 있는 스타일이래요. 그래서 주변에 사람이 많은 편이에요.



그리고 자신의 말에 동의하고 주고 잘 따르는 사람이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b형 남자와 연애를 하게 되면 그의 분위기를 잘 따라주는 것만으로도 큰 도움이 됩니다.



빙빙 돌려서 말하는 걸 좋아하지 않고 오히려 단도직입적으로 하고 싶은 말을 다 하는 스타일이에요. 그리고 뒤탈이 없는 편이에요



연애를 할 때 b형 남자들은 물불을 가리지 않고 직진하는 스타일입니다. 게다가 좋아하는 여자가 있으면 그 사람만 바라보거든요.














진짜 내가 좋거나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면 그녀를 위해 무엇이든 해주고 싶은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 사랑에 빠지면 오래가는 스타일입니다.



b형 남자의 성격은 자신을 편하게 생각해 주는 여자에게 호감을 느끼는데요. 이 부분은 혈액형에 상관없이 모두가 그러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보통 b형의 남자를 굉장히 까다롭고 나쁜 남자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자기 사람들에게는 고개를 들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매사에 정확하고 배려가 많은 스타일입니다.



대신 감정에 따라 행동과 말이 나오기 때문에 기분만 많고 충동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그 대신 b형 남자는 자기 자신을 잘 꾸밀 수 있는데요. 외모뿐만 아니라 스스로를 단련할 줄 아는 남자들이죠.



그리고 자신의 호불호에 대해 확실히 말하는 타입입니다. 자신이 어떤 것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를 분명하게 전달하는 성격입니다.



이것은인간관계에도적용이되는데요. 내가싫어하는사람에게는아무런배려를하지않지만,내가좋아하는사람에게는모든것을주는모습을보입니다.



연인은 아니더라도 친구들과의 관계에서도 나와 맞는 사람이라면 여러모로 도와주고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는 성격입니다.













b형 남자의 성격을 단순하다고도 표현할 수 있는데요. 감정적인 편이라 화를 잘 내지만 금방 사과하고 미안하다는 표현도 자주 쓰는 편이죠.



다혈질에 발끈하는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잘못이 있으면 바로 사과드립니다. 그 대신 모든 b형 남성이 다혈질이거나 발끈하는 성격을 가진 것은 아닙니다.



항상 말했듯이 혈액형마다의 성격은 맞는 부분도 있고, 맞지 않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재미로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b형 남자는 차분한 사람이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돌봐 주는 편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관계에서도 상대방을 배려할 줄 아는 타입입니다.













b형남자의 성격은 자유분방한 편입니다. 연애할 때 상대방에게 구속받는 걸 좋아하지 않는 편이에요. 그만큼 b형 남자에게는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서는 안됩니다.



그들은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해요. 혼자 시간을 보내면서 충전하는 시간을 좋아해요. 뿐만 아니라 쿨하고 축 늘어진 것도 b형 남성의 대표적인 성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기가 제일 좋아하는 상대에게는 한없이 빠지는 타입이라서 자기 여자에게는 정말 잘하는 스타일이에요. 사실 b형 남자들은 거의 첫인상이 그렇게 좋지 않다고 하던데요?



왜냐하면 앞에서 말했듯이 자신의 생각과 가지고 있는 색깔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경험해 보면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죠.














b형남자는 특히 자신을 치켜세워주는 여자를 좋아한답니다. 여자의입장에서보면쉽게다룰수있는스타일의남자라고할수있습니다. 작은칭찬에도호감이가는스타일이라고생각해보세요.



b형 남자의 성격을 알아두면 연애할 때 더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자존심이 강하고 이기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내면에는 정이 많은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같이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로 아주 재미있고 유쾌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주위에 인기가 많은 편이기도 합니다.



처음에 다가가기 힘들지만 친해지면 의리가 강한 편이라 친구관계뿐만 아니라 사회관계에서도 친해질 수 있는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자신이 좋아하고 관심있는 분야는 정말 열심히 하는 반면에 관심 없는 부분은 아예 보지도 않습니다. 무슨 일이든 호불호가 심한 편이라고 생각하세요.



b형 남자와 이야기 할 때는 차분히 들어주면서 적당히 리액션을 취하면 심오한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처음이 어렵고 친해지면 바로 신뢰를 쌓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일에 의욕이 많고 실행력도 높은 편이라 일을 진행하는 속도도 빠른 편입니다. 하지만 혈액형만으로 그 사람을 판단하지는 않아요.



위에서도말씀드렸지만혈액형이같아도사람마다다르고환경에따라서조금씩다르기때문에이것을100%믿으시면안됩니다. 그냥 이런 스타일의 사람이구나 정도로 이해하면 돼요.

알고있으면 도움이 되는정보▼

  1. 새희망홀씨대출 자격조건, 취급은행
  2. 다이렉트 암보험 알려드립니다.
  3. 장·단기 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4. 사잇돌대출 자격 및 신청방법
  5. 2021년 소액대출 무직자 가능한곳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